2014년 4월 14일 몽골 주요 뉴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4-04-21 15:03
조회 2,705
댓글 0
본문
한-몽 기업인들 한자리에 모여 ... 코트라 울란바타르 행사 관련
한국의 식품, 의료기기, 광산장비, 엘리베이터 생산 기업체들인 Philosys, Chandream, KUMHO ENGINEERING 등 10개 기업 대표단은 몽골 기업인 대표단과 4.11(금) 한자리에 모였다. 코트라(KOTRA) 울란바타르 사무소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에서 Handok Elevator社는 몽골 대리점으로 선정되어 협약서에 서명하였다.
코트라 울란바타르 사무소는 오는 7월에도 이와 같은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자료 : Unuudur 14.4.14)
건축특별허가 14일 이내에 발급토록
‘울란바타르시 토지 및 건축 문제 조정에 관한 공통규정’이 제정되었다. 동 규정에 따르면, 해당 지역 행정기관 및 전문 유권기관의 허락 없이 △토지 소유 및 건축, △타인 토지 소유와 관련된 법적 권익 위반, △하수관 및 기타 배관 통과 부지 내 건설 등을 금지시켰다. 관계 기관은 울란바타르시 지역의 건축특별허가를 민간 및 법인에 발급할 경우, 토지법에 의거해 경매나 입찰을 통해 발급하도록 하였다. 또한, 건축특별허가를 14일 이내에 발급하도록 동 규정에 명시하였다.
동 규정에 따르면, 아파트 단지 내의 부지에 건축하고자 할 시, 기준점에서 부터 45미터 내에 있는 부동산 소유자인 거주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한 후 총 거주자 70%가 허락했을 경우 건축특별허가를 발급하기로 명시하였다.
(자료 : Zuunii Medee 14.4.14)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