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토요한글학교 2026년도 종업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12-15 15:33 조회2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몽골 토요한글학교 종업식 개최
지난 12월 13일(토), UNMK학교에서 토요한글학교 종업식이 열렸습니다.
이번 종업식에는 주몽골대한민국 최진원 대사, 몽골한인회 오명근 부회장, 백종천 자문위원, 울란바타르초중고등학교 이상근 교장, 한몽다문화NGO 이평식 사무국장, 몽골한인회 박태언 사무국장이 참석하였습니다.
토요한글학교 남선현 교장 선생님은 축사에서 1년 동안 토요일에도 학교에 나와서 수업 받는 것에 감사하며 내년 봄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였습니다.
최진원 대사는 축사에서 본인이 몽골에 부임 후 처음으로 토요한글학교 행사에 참석하였으며, 앞으로는 토요한글학교 행사에 관심을 갖고 참석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한글학교 학샹들은 한국과 몽골을 잇는 역할을 하고 있기에 한글학교에서 한국문화를 잘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였습니다.
오명근 부회장은 축사에서 시간과 노력에 관하여 여러분들이 시간을 투자하고 노력한 만큼 결실늘 얻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이번 종업식에서 1년 동안 한글학교 교사로 봉사한 단국대 유학생 류수빈, 한진수 교사의 봉사상 수여가 있었습니다.
종업식은 학생들이 그동안 준비한 노래부르기, 율동, 발표 등이 공연이 있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