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질문 > 한화 갤러리아 김준형 부장이라고 합니다. 메일이 송부가 안되어 게시판에 글을 올려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의/질문

질의/질문 > 한화 갤러리아 김준형 부장이라고 합니다. 메일이 송부가 안되어 게시판에 글을 올려드립니다.

한화 갤러리아 김준형 부장이라고 합니다. 메일이 송부가 안되어 게시판에 글을 올려드립니다.

작성자 김부장
작성일 23-06-21 10:14 | 558 | 0

본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화 갤러리아 주식회사 마케팅부문 고객전략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김준형 부장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메일로나마 인사를 드리게 된 부분은 이해 바랍니다.

저희 한화 그룹은 신시장 개척을 위해 여러 나라의 현황 및 그룹에서 진행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비즈니스의 형태들을 검토 해 왔습니다.
그 중에 최근 언론 및 방송에서 몽골에 대한 노출이 많아지고 관심을 가지게 되는 사람들도 많아져서 현지 방문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현지에 적절한 네트워크가 없어 인터넷을 활용하여 대표 이메일 주소 확보하고 메일을 송부 드리오니 수신하신 분께서는 담당 또는 대표분 등에게 전달을 부탁 드립니다.
동일한 내용의 이메일을 코트라 무역관, 상공회의소, 한인회 등에 송부하였습니다.)

제가 근무하고 있는 한화 갤러리아와 한화 호텔 앤 리조트 인원들이 방문할 예정이며, 양 사의 전략본부장 직책을 수행 하고 있는 김동선 전무께서 동행하실 예정입니다.
저와 리조트 쪽의 비즈니스 미팅을 맡은 인원들은 현지에 6월 28일 도착 예정이며, 김동선 전무와 동행하는 인원들은 7월 3일 입국, 7월 7일 출국입니다. 

비즈니스 영역에 대해서는 모든 것이 열려있습니다. 대몽골 수출입 아이템 발굴도 있고, 현지에 진출한 한국 편의점, 마트 등의 사업도 견학할 예정이며, 현지 호텔업에 대한 상황도 파악할 생각입니다.
또, 식음 관련된 사업, 마장 관련된 사업 등도 기회가 된다면 현황을 현지에서 체크하고 싶습니다.

일정이 시급하여 정리되지 않은 내용으로 송부 드리는 부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가 울란바토르로 먼저 들어가는 28일 수요일부터 7월 2일 일요일까지 현지에서 메인 출장 스케줄에 대한 준비를 할 예정입니다.
가능하면 본 메일을 수취하시는 분들과 현지에서 얼굴 뵙고 그 다음주의 비즈니스 미팅 스케줄을 구성하고 싶습니다.
급작스럽게 이런 부탁을 드리게 된 점 죄송합니다.

그럼 메일 또는 전화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준형 드림

-----------------------------------
한화갤러리아 주식회사
영업본부 마케팅부문
고객전략팀
팀장/부장 김준형
MOBILE : 010-4241-4854
EMAIL : junhkim@hanwha.com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몽골한인회
Copyright The Korean Association of Mongolia All Rights Reserved.
X